차얌

900원으로 즐기는 차이나는 밀크티 CHAYAM

900원에 즐기는 차이나는 밀크티 CHAYAM

차얌은 중국 정통 밀크티 노하우로 우려낸 밀크티를 900원 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밀크티 전문 브랜드 입니다. 차얌은 기존에 밀크티가 가지고 있던 고급스러운 이미지에서 벗어나, 남녀 노소 누구나 일상 속에서 가볍게 즐기는 밀크티 브랜드를 지향합니다. 당신의 오늘 일상에도 차얌이 함께 하길 바랍니다.

CI / BI

차얌의 시그니처 컬러인 보라와 노랑은 예로부터 영국 귀족들이 즐겼던 고급 음료인 밀크티를 표현 하는 보라색에 밝은 노랑색을 함께 배치시켜 누구나 즐겁게 먹을 수 있는 밀크티임 표현했습니다. 원형 심볼에 끝 부분에만 둥근 모서리를 만들어 튀어오르는 물방울을 형상화 햇으며, 풍선 같이 부풀어 오른 듯 보이는 심볼과 폰트에서 아이와 같은 동심을 나타냅니다. ‘茶’와 ‘Yammy(맛있다)’를 합성한 브랜드 명은 누구에게나 쉽게 각인 될 수 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갖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향후 한국을 대표하는 No1 밀크티 브랜드로 나아갈 것입니다.

지키는 차얌

  • 차얌은 맛을 지킵니다

    밀크티가 좀 더 밀크티 다울 수 있도록 차얌의 밀크티는 매장에서 직접 끓인 흑설탕 시럽을 사용합니다. 흑설탕 시럽의 묵직한 단맛이 밀크티의 고소한 맛과 함께 더 깊은 맛을 냅니다.
  • 차얌은 신선함을 지킵니다

    차얌의 타피오카 펄은 매장에서 직접 끓여 항상 신선하고 쫄깃한 맛을 자랑합니다. 차얌이 직접 개발한 레시피로 만든 탱글탱글하고 쫄깃한 타피오카의 맛과 질감을 직접 경험해보세요.
  • 차얌은 원칙을 지킵니다

    차얌은 밀크티에 기본이 되는 얼그레이,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우롱 찻잎을 직접 우려냅니다. 잎차는 우려낸 시간으로부터 4시간만 판매하며, 4시간 이내에 판매되지 못한 음료는 전량페기를 원칙으로 합니다. 고객님께 항상 신선한 밀크티만 드리고 싶은 차얌의 원칙입니다.